로딩시간때문에 바로 시작 안될수도 있지만 금방 시작 됩니다.

(WASD = 방향키로 게임 가능합니다.)

자세한 조작은 글 밑에 적어두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풀렸습니다. 벌써 봄이 오고 있나보네요!!

이제 겨울동안 못한 바깥 나들이도 조심스럽게나마 할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을 설명드릴까 합니다.

나온지는 꽤 됐지만 여전히 사랑받는 게임이죠?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입니다.

나루토와 블리치, 두 인기만화의 캐릭터의 기술 및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게임인데요.

이 게임의 장점은 2인플레이도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그림으로 간략히 소개해드릴게요.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의 메인화면 입니다. 만화 나루토의 주인공 나루토와

블리치의 주인공 이치고 입니다. 서로 대립하고 있는 장면이죠?

메인화면부터 긴장감이 감도네요.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의 컨트롤 방식 입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2인용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제 제가 플레이를 해보겠습니다.

 

 

 

만화 블리치에 나오는 켄파치를 골랐습니다. 서브캐릭터도 하나 섭외가 가능합니다.

상대 캐릭터도 제가 고를수 있는데요. 주인화 사스케를 적으로 해서 플레이 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변신한 사스케인데요. 생각보다 잘 싸웁니다. 공중 공격을 해오네요.

 

 

 

 

처음은 생각보다 고전했지만 하다보니 적응되고 하기 쉬워지더군요. 

2선승제인데 간단히 이겼습니다. ㅋㅋ

대련모드 외에 여러가지 모드도 있으니 즐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2.4 게임하기!! 지금 플레이해보세요!!

 

Posted by bida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