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만두 게임

기타 게임 2016. 5. 28. 17:31








로딩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사람에게 제일 중요한건 무엇일까요?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람이 사람으로써 살아가야할 가장 기본은
의식주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중 더더욱이 중요한건 바로 식!! 음식인데요.
이 식사를 대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러면 몸에 안좋은데 말이죠..
그리고 그 음식중에도 종류가 많이 있죠?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게임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인
만두를 소재로 한 게임!!  고향만두 게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 게임은요. 어쩌면 학생들이 하기에 더 재미있는 게임일수 있네요.
방법이 단순하니까요. 만두를 만드는 작업을 게임으로 한건데요.
그림으로 설명드리는게 더 확실히 아실거 같아서
그림과 함께 추가설명 드리겠습니다.






고향만두 게임의 메인화면 입니다.

장인정신이 얼굴에서 보이는거 같네요.

간단한 게임방법을 한번 보겠습니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방법은 단순합니다.

그러면 게임 시작을 눌러서 진행했습니다.

각종 재료가 보이시죠?

저는 잘 모르니 모든 재료를 다 넣었습니다.






만두피 반죽 역시 모든 재료를 다 했구요.

만두빚기는 저렇게 밑의 3가지 모양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모양의 만두모양으로 만들고

역시나 제가 좋아하는 군만두로 진행했습니다.





결국 다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요리사에게 내놓았더니..

역시나 혹평이네요..

조금 더 연구하면 칭찬받을수도 있을거같네요. ㅠㅠ

설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고향만두 게임 이었습니다.




'기타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병맛게임 - 넌다리가 없어  (0) 2016.06.01
오락실게임 - 스트리트후프  (0) 2016.05.29
포켓몬스터 게임하기  (0) 2016.04.16
오토바이게임  (0) 2016.04.16
대두농구  (0) 2016.04.04
Posted by bida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