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입니다.








요즘 세상이 뒤숭숭하죠?
안좋은 사건들이 많이 일어나고 날씨는 날씨대로
미세먼지로 인해 뿌옇고 합니다.
올 여름은 몇십년만에 찾아오는 무더운 날씨라고 하는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아무쪼록 올해도 무사히 지나가기를 바랄 뿐입니다.
요렇게 기분이 아리송송할땐 게임 하나 하고 가면 어떨까요?
그래서 하나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병맛게임 - 넌다리가 없어 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다리가 없고 손으로만 움직여야 됩니다.
마우스로 하는 간단한 플레이이고 조작방법만 아신다면
능숙히 컨트롤을 할수 있을거 같네요.
여러 아이템을 먹고 특수능력을 얻을수도 있는데요.
자세한 설명은 아래 그림과 함께 추가로 설명하겠습니다.







병맛게임 - 넌다리가 없어 의 메인화면 입니다.

다른 특별한 옵션은 없는거 같습니다.

뉴게임을 눌러서 게임을 실행해줍니다.







병맛게임 - 넌다리가 없어의 플레이화면 입니다.

음악은 상당히 모험과 어울리는 음악 입니다.

마우스로 땅을 끌면서 움직일수 있습니다.

이 움직임이 묘하게 중독되더군요..





앞으로 가다가 벽이 있었는데 오르지를 못하더군요.

영어라서 잘 못읽겠지만 지금은 안된다고 말하는거 같네요.

다른곳에 가서 아이템을 얻고 다시 시도하니

바로 올라갈수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전진하니 깃털 아이템을 습득했습니다.

이 아이템을 먹고 나니 몸이 훨씬 가벼워진것을 느낄수 있네요.

그리고 가다가 물웅덩이가 나오면 퐁당 빠지세요.

세이브존 입니다.






약간 고시대풍의 그림들이 있네요.

음악과 어울리는 느낌인데요.

꼭 고대사원을 보는거 같습니다.

지나가면서 여러 아이템을 습득할수 있는데요.

아이템들은 제 생각에는 다 먹어야

전진하는데 문제가 없을거 같네요.

이상으로 병맛게임 - 넌다리가 없어의 리뷰였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기타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투다이2 - 좀비게임  (0) 2016.06.10
노가다게임 - 던전클리커  (0) 2016.06.06
오락실게임 - 스트리트후프  (0) 2016.05.29
고향만두 게임  (0) 2016.05.28
포켓몬스터 게임하기  (0) 2016.04.16
Posted by bida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