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두축구 2인용

기타 게임 2016. 6. 19. 17:43










로딩중입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머리 치워 머리~
어렸을적 머리 큰 동생한테 항상 놀리는 노래가사 입니다.
큰 머리로 축구를 하는 대두축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버전은 2인용이 가능한 게임이니 친구나 형제자매와 같이해도
재미있을거 같네요. 축구..라기보다는 배구에 가깝다고나 할까요?
횡스크롤 스포츠 게임 입니다.
무슨뜻이냐하면 대각선 플레이는 없다는 뜻이죠.
그래서 대각선플레이가 되는 다른 게임에 비해서 플레이가
보다 단조로울수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게이머들은 틈을 파고들죠?
이 게임도 이 간단한 룰 안에서 변수를 노릴수 있습니다.
그런 방법은 게임하시는 분들이 제일 알아내기 쉬울거 같네요.
예전에 초등학교 때는 반대표로 축구를 한적도 있는데요.
그 이후로는 축구를 한적은 없지만 축구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스포츠입니다.
이런 스포츠를 게임으로 하나 포스팅하면 어떨까 했는데 마침 게임으로 있더군요.
2인용이 가능한 게임이므로 친구분과 내기를 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단조로운 플레이를 추구하는 룰이지만 변수플레이를 하는 사람이
승기를 쉽게 잡을수 있을거 같네요. 그리고 이 머리큰 친구들이 은근 매력있습니다.
그리고 혼자 있으시다면 컴퓨터로 플레이도 가능한데요.
이 컴퓨터는 어쩌면 사람보다 더 잘한다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실력이 장난아니네요. 아마도.. 컴퓨터라서 그런걸까요?
얼마전 알파고의 무시무시함을 전세계인들이 보고 저도 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요.
여하튼 이 게임 추천드립니다. 축구를 안좋아하거나 모르는 분들도 재미있게
진행할수 있을거 같네요. 이 대두시리즈는 몇개 있는데 우선은 이 대두축구 2인용부터
소개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그림과 함께 추가로 설명을 드릴게요.








대두축구 2인용의 메인화면 입니다.
저는 지금 슬프게도 혼자 있습니다.
그래서 안타깝지만 2인 플레이는 못할거 같네요.
하지만 너무 상심하진 않습니다.
컴퓨터가 놀아줄거니까요.
뉴게임을 눌러 게임을 시작해줍니다.










대두축구 2인용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팀을 셀렉하고난뒤에 시작하면 됩니다.
그리고 한번씩 아이템이 나오는데
유리한 아이템도 있고 불리한 아이템도 있으니
잘 구별하고 취득해야됩니다.









어떻게 잘못 플레이 하면 자살골을 넣는 경우가
있는데요. 머리도 머리지만 발도 잘 굴려서
플레이를 하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이거 한골 넣으니 기분이 좋은데요?






이거 우려했던 자살골 하나가 생겼습니다.

근데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은근 타격감이 있어 기분이 좋네요.







화면 위에는 각 스테이지마다 다른 장애물이 있습니다.
기둥같은거도 있구요. 이 장애물들을 잘 이용하면
득이 될수도 있지만 잘못 사용하면 오히려 독이 될수 있습니다.
이점은 꼭 유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이겨서 스트레스를 풀수 있을테니까요.
간소하게 설명은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이상으로 대두축구 2인용의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기타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 타이밍  (0) 2016.06.25
반응속도 테스트 - 양  (0) 2016.06.21
공포게임 더 어글리  (0) 2016.06.17
축구게임 사이드킥  (0) 2016.06.16
2인용 축구게임  (0) 2016.06.14
Posted by bida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