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이에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전 오늘 하루가 아주 피곤했습니다.
어제 잠이 안와서 늦게 잤거든요. 누워서도 잠시 안와서
새벽까지 깨어 있다가 잠이 들었습니다.
가끔씩 잠이 안올때가 있잖아요? 어제는 그랬던거 같네요.
그리고 때마침 더워서 더 그런거 같아요. 아직 6월밖에 안됬는데
벌써 덥다니.. 이거 참 큰일이네요. 이런날일수록 에어컨 켜고
자야겠습니다. 선풍기도 있지만 에어컨이 시원하잖아요?
여러분들은 잠시 안올때 어떻게 하시나요?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는건 자장가를 듣는다거나 양을 센다거나 하죠?
하지만 다 커서 자장가를 불러줄 사람이 없겠죠?
그럼 양을 세는데요. 이놈의 양.. 몇천마리까지 세어본 친구가 있다네요.
마침 양 얘기가 나와서 하는 얘긴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에 있습니다.
바로 반응속도 테스트 - 양 게임 입니다.
이 게임은 반응속도를 측정하는 게임으로써 게임이라고도 하지만
일종의 테스트기라고 해도 될듯 싶습니다.
그만큼 반응속도를 키우기 위한 목적인 프로그램 입니다.
그 매게물로 양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자신의 반응속도가 얼마나 빠른지 테스트 해볼까요?






반응속도 테스트 - 양의 시작 장면 입니다.

보시면 많은 양들이 있죠? 그리고 화살이 있습니다.

이 화살로 양을 잡으시면 됩니다.






한번 테스트한 결과 입니다.

반응속도 테스트 - 양의 양을 빠르게 잡으면

기록이 빠르게 올라가겠죠?

간단한 설명도 항시 있습니다.







화살을 클릭하면 저렇게 양이 맞은 위치에 있습니다.

얼마만큼 가냐에 따라 속도가 측정됩니다.






그리고 미리 누르면 안되요.

그러면 저렇게 지금은 안된다고

표시가 뜨지요.






제가 최고로 빠른 기록을 낸 기록인데요.

나이가 점점 들수록 반응속도가 느려지나보네요.

화살을 쏠때마다 양이 너무 멀리가네요. ㅠㅠ

생각보다 기록이 좋게 안나오네요.

이 게임으로 친구와 내기를 해도 재미있을거 같네요.


설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반응속도 테스트 - 양 이었습니다.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기타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토바이게임 - 스턴트레이싱  (0) 2016.07.07
선생님몰래춤추기게임 - 타이밍  (0) 2016.06.25
대두축구 2인용  (0) 2016.06.19
공포게임 더 어글리  (0) 2016.06.17
축구게임 사이드킥  (0) 2016.06.16
Posted by bidane
,